음향 스피커 마이크 믹서

2021년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헤드폰 추천 20선 (블루투스)

팀제이크 2021. 12. 31. 20:21

아직도 코로나가 끝나지 않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제 그 어느 때보다 집에서 일하는 시간이 긴데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집안에서 집중하기가 매우 어려운 도전이곤 합니다. 해결방법으로 이어폰을 끼고 업무를 보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다 보니 외부 소음을 줄여주는 노이즈캔슬링 제품이 많이 판매되었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음악을 듣지 않을 때에도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방법으로 노이즈캔슬링 제품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한해동안 사랑받은 20가지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과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꼽아보았습니다.

 

대부분의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에는 외부 사운드를 상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친구 및 가족과의 채팅을 허용하거나  화상 회의를 위한 마이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은 무선 블루투스 연결과 동시에 적용되는 경향이 있으며, 또한 무선이면서 종종 24시간 이상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합니다. 일부는 단순히 ANC를 켜거나 끌 수 있게 해주며, 이는 기차나 비행기에서 들으면 그 성능을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른 모델들은 그것들을 사용하는 위치에 따라 더 큰 유연성과 소음 제거의 강도를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서 사용하는 경우 약간의 소음을 허용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새로운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모델은 항상 고민을 주기도 하고 애플빠라면, 기대되는 AirPods Pro 2를 기다리는 것을 고려할수도 있습니다. 오버이어, 온이어 또는 인이어 한쌍을 원하든, 지금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입니다.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VS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일부 제조업체는 헤드폰이 "소음 차단 디자인" 또는 “자연스런 소음 제거 능력"을 자랑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것이 반드시 '적절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은 전기 기술이기 때문에 작동하려면 전원이 필요한 전기적 특징이 있습니다. 이 말은 곧 그것을 사용할 때, ANC가 당신의 무선 헤드폰의 배터리를 더 빠른 속도로 소모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헤드폰의 ANC를 켜고 작은 마이크를 켜고 주변 소음을 내는 순간  이것은 헤드폰의 내부 전자 장치에 의해 빠르게 측정되어 귀에 공급되는 역상의 소리를 냅니다. 이 기술이 잘 작동한다면, 당신이 듣게 될 것은 기차 바퀴소리가 0으로 사라지는 것 뿐입니다.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또는 종종 언급되는 소음 차단은 대신 물리적인 것입니다. 외부 소리를 차단하고 전원 없이 귀에 새는 소리의 양을 줄이는 헤드폰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물리적 디자인 요소를 통해 달성됩니다.

클로즈백 디자인, 가죽 이어패드, 좋은 인이어 씰, 이어팁의 크기 위아래 크기, 헤드밴드의 더 무거운 클램핑 힘, 이어컵의 감쇠, 심지어 운전자 하우징의 모양이나 재료도 모두 수동 소음 차단에 기여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것은 아래에 열거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의 수준과 같은 성능을 낼 수 없습니다.

 

 

 

 

 

1. Sony WH-1000XM4

배터리지속 30시간 충전 usb-C 379,000원

소니 WH-1000XM4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의 출시는 아마도 작년의 가장 큰 헤드폰 출시였을 것입니다. 전작만큼 편안합니다.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유용한 기능(예를 들어 헤드폰이 여전히 머리에 있는 동안 근육을 움직이지 않고 누군가와 이야기할 수 있는 '채팅 말하기’에서 새로운 DSEE 익스트림 사운드 프로세서까지). 그 라인의 음악성과 열정에 대한 감각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독성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XM3에 비해 큰 개선을 보여줬습니다. WH-1000XM4는 특히 저주파수와 관련하여 더 구성되고 자신감 있게 들립니다.

시장에서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며 우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 감각적인 소니 헤드폰은 이기기 어려울 것입니다.

 

https://coupa.ng/cblNbs

 

소니 블루투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COUPANG

www.coupang.com

 

2. Sony WF-1000XM4

배터리 8시간(케이스포함 24시간) 212,030원

 

소니는 WF-1000XM3(바로 아래)의 큰 성공을 기반으로 모든 것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한 쌍의 무선 이어버드를 생산할 수 있었습니다. WF-1000XM4는 우리가 한 쌍의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들은 가장 역동적이고 상세하며 균형 잡힌 성능 중 하나일 것입니다. 베이스 노트는 단단하고 질감이 있는 반면, 보컬은 세련되고 자연스럽습니다. 동급 최고의 8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합니다. 새로운 이어피스에는 터치 감지 컨트롤과 소음 차단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이어팁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니의 통합 프로세서 V1에서 제공하는 우수한 노이즈 캔슬링과 결합합니다. IPX4 방수 기능은 WF-1000XM4 패키지의 일부로 제공되며, iOS 및 Android용 소니의 스마트한 헤드폰 커넥트 앱과 이어버드를 제거하지 않고도 대화를 나눌 수 있는 Quick Attention 및 Speak-To-Chat과 기능도 지원합니다. 무선 이어버드의 새로운 기분을 듣기 원한다면, 바로 이 제품입니다.

 

https://coupa.ng/cblNcr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3. Sony WF-1000XM3

USB-C 충전 배터리 6시간(케이스포함 24시간) 147,000원

 

위의 새로운 소니 WF-1000X4 이어버드를 살 여유가 없다면 전작인, 소니 WF-1000XM3 도 나쁜 선택이 아닙니다. 일단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입니다. 배터리, 재생 컨트롤, 블루투스 수신기 및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까지 꽤 훌륭합니다. 배터리 수명은 6시간에 불과하지만, 제공된 휴대용 케이스로 충전기로 두 번 충전이 되서 총 18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놀랍도록 음악적이고, 음색적으로 자연스럽고, 훌륭한 펀치감의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은 훌륭하게 들리며, 소음 제거까지 훌륭합니다.

https://coupa.ng/cblXwd

 

소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 씬핏 케이스 블랙

COUPANG

www.coupang.com

 

4. Apple AirPods Max

배터리시간 20시간 USB-C 569,480원

 

아무도 에어팟 맥스의 발표에 놀라지 않았습니다. 애플의 첫 번째 온이어 헤드폰은 몇 달 동안 업계에서 최악의 비밀 중 하나였습니다. 놀라운 것은 가격이었고, 이는 대부분의 프리미엄(우리가 여전히 그렇게 부를 수 있다면)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보다 훨씬 더 비쌌습니다. 애플이니깐 아마도 그렇게 고가의 가격에 출시할 수 있었을 겁니다. 애플 헤드폰은 기존 경쟁사보다 훨씬 앞서나갔고, 틀림없이 무선 오디오에서 무선 하이파이 수준으로 곙계를 넘어섰습니다. 놀랍지도 않지만, AirPods Max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iPhone이나 iPad가 꼭 필요합니다. 물론 표준 블루투스 5.0을 사용하는 타사 제품과 함께 작동하지만, 그들의 많은 독특한 기능을 놓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애플 생태계에 이미 잘 세팅되어 있지 않은 사람이 에어팟 맥스를 산다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당신이 애플빠라면, 에어팟 맥스는 당신이 살 수 있는 최고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입니다. 동급의 일반적인 제품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음질을 따진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을 것입니다.

https://coupa.ng/cblXwU

 

Apple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헤드셋

COUPANG

www.coupang.com

 

 

 

5. Sony WH-1000XM3

배터리시간 30시간 USB-C 238,200원

 

이제품은 더 이상 소니의 최신의 최고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은 아니지만(상단의 WH-1000XM4일 것입니다), 이 XM3는 특히 예산이 빠듯한 사람들에게 여전히 훌륭한 옵션입니다. 그들은 후속작들이 등장한 이후로 가격이 상당히 하락했습니다. 이 제품은 편안하고, 잘 들리고, 직관적인 온이어 제품입니다. 기능에는 비행 시 노이즈 캔슬링을 최적화하는 소니의 대기압 최적화 프로그램, 터치패드 컨트롤 및 동반 헤드폰 제어 앱이 포함됩니다. 빠른 충전 배터리(USB-C를 통해 처리됨) 덕분에, WH-1000XM3는 3시간 안에 비어 있는 상태에서 전체로 이동하고 10분 충전만으로 무려 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악기, 효과 및 보컬 공간을 숨 쉴 수 있는 개방적이고 넓은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보컬은 집중적이고 직접적으로 들리지만, 그들 주변의 악기는 마치 밴드와 함께 방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방식으로 전달됩니다. 그 넓은 공간과 더 큰 디테일, 역동적인 미묘함, 그리고 사랑스러운 깊은 베이스를 결합하면서도 숨막히는 소음 제거 기능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훌륭한 노이즈캔슬링 기기를 찾고 있지만 WH-1000XM4의 지출을 감당할 수 없다면, 이제품이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https://coupa.ng/cblXxE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최신형

COUPANG

www.coupang.com

 

 

6. Panasonic RZ-S500W

배터리시간 6.5시간 (케이스포함 13시간이상) 185,000원

 

주요 가전제품 브랜드의 제품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파나소닉 RZ-S500W 스펙은 매우 포괄적입니다. 여기에는 아날로그 및 디지털 프로세싱에 결합된 피드백을 사용하여 달성된 듀얼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 기술, 시간이 맞을 때 주변 소음을 증폭시키는 주변 모드, 통화 중 음성의 선명도를 높이고 노이즈를 줄이기 위한 트윈 빔포밍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이 활성화된 총 19.5시간의 재생 시간(버드에서 6.5시간, 충전 케이스에서 13시간)이 포함됩니다. RZ-S500W는  소비자 가격이 인하되어 현재 를 맴돌고 있습니다. 이 저렴한 가격으로, 노이즈 캔슬링, 음질, 터치 용량 제어, 인앱 기능 및 일반적인 빌드 품질은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주목할 만한 유일한 결함은 착용감이 상당히 까다롭다는 것입니다.

https://coupa.ng/cblXx4

 

파나소닉 RZ-S500W NC 무선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7. Sennheiser Momentum 3 Wireless

배터리시간 17시간 USB-C 362,900원

 

한 쌍의 노이즈캔슬링을 위해 약간 더 큰 예산을 가지고 있나요? 운이 좋군요. 젠하이저 엔지니어링 팀의 특별한 노력인 젠하이저 모멘텀 와이어리스를 고려해 보세요. 젠하이저는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에 대한 '세 번째 행운의' 소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원본과 두 번째 버전에 비해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습니다. 사운드 부분에서 전작들에 비해 훨씬 개선되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즐겁게 지낼 수밖에 없는 활기차고 시기적절하며 매우 통찰력 있는 청취입니다. 그 소닉의 성공은 향상된 유용성 기능으로 뒷받침되지만, 배터리 수명은 위의 소니의 30시간 청구 옆에는 17시간에 불과하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약간 더 빈번한 충전으로 살 수 있다면, 이 무선 경이로움은 당신을 자랑스럽게 할 것입니다. 그들은 편안하고 편리하며(모든 사용 전에 페어링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들을 벗거나 켤 때 자동으로 음악을 일시 중지하거나 재생합니다.

https://coupa.ng/cblXzv

 

젠하이저 모멘텀 3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헤드셋

COUPANG

www.coupang.com

 

8. Earfun Air Pro

배터리지속 7시간(18시간 이상 케이스포함) USB-C타입 130,700원

 

Earfun은 더 많은 기능을 새로운 '프로' 변형으로 쑤셔넣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에어 이어버드의 성공을 기반으로 하며, 주요 추가 사항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다. (이어버드당 10mm 드라이버와 마이크 3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사양서에 대한 주장을 고려할 때, 가격은 여전히 턱이 떨어질 정도로 낮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이정도 스펙과 기능의 제품을 구매하려면 수십만원을 지불했을 것입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우리는 이 Earfuns가 하는 모든 것과 그들이 하는 일을 하는 이 수준에서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다. Earfun Air Pro는 안전하게 맞고, 쉽게 연결하고, 신뢰할 수 있는 컨트롤을 갖추고 있으며, Air 모델의 작은 프리미엄만을 위해 기본적이지만 효과적인 노이즈 캔슬링 프로필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USB-C 충전 및 착용자 감지 기능이 있으며, 사운드도 가격에 비해 꽤 괜찮습니다. 저렴한 것은 좋은 가치를 거의 의미하지 않기 때문에, 이 초저가 시점에서 진정한 무선 헤드폰 한 쌍에 별 다섯 개를 주는 경우는 드뭅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여기서 한다.

https://coupa.ng/cblXz4

 

일본정품 2. EarFun Air Pro 하이브리드 식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중저음 10mm 대구경 드라이버

COUPANG

www.coupang.com

 

 

 

 

9. Bowers & Wilkins PX7

배터리지속 30시간 USB-C타입 457,700원

 

B&W의 헤드폰 한 쌍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소리, 모양 및 느낌이며 프리미엄 제품으로 붐비는 시장에서도, PX7은 정교한 스타일링과 건축 및 재료의 품질로 두드러집니다. (B&W의 작품에 익숙한 사람이 당신에게 말하듯이, 그것은 거의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배경 소음을 완전히 차단하고 싶은지, 꽤 많이, 아니면 조금 차단하고 싶은지에 따라 소음 제거에는 세 단계가 있습니다. 이것은 데이터 속도를 개선하고 대기 시간을 줄이는 aptX Adaptive Bluetooth 기술과 결합됩니다.

https://coupa.ng/cblXAN

 

Bowers & Wilkins B&W PX7 Wireless 노이즈캔슬링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COUPANG

www.coupang.com

 

 

 

10. Sennheiser Momentum True Wireless 2

배터리시간 7시간 충전케이스로 28시간 200,000원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2는 많은 상자를 체크합니다. 그들은 긴 청취 세션을 위해 제자리에 있는 것이 편안합니다. 배터리 수명도 경쟁력이 있으며, 한 번 충전하면 7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고 충전 케이스는 추가로 3회 충전되어 총 배터리 수명을 28시간으로 제공합니다.

음악 재생과 기능을 제어하도록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각 이어폰에 터치 감지 패드가 있어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소음 제거가 매우 잘 작동하고 소니에게 돈을 벌 수 있는 최고의 자리를 제공한다는 것을 보고하게 되어 기쁩니다. 배경 소음은 멍청해서 훌륭한 음질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젠하이저는 인상적인 규모와 권위를 가진 넓고 상세한 사운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물론, 그것들은 다른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드보다 조금 비싸지만, 예산이 늘어날 수 있다면, 최고의 소음 제거 이어버드로 소니와 함께 당신이 심각하게 감명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s://coupa.ng/cblXBN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와이어리스2 블루투스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11. Lindy BNX-60

배터리지속 15시간 마이크로USB 178,900원

 

BNX-60은 노이즈 캔슬링과 블루투스가 모두 매우 적당한 가격의 패키지로 수행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한쪽 이어컵에는 볼륨 조절, 활성 노이즈 캔슬링을 위한 온/오프 스위치,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언제 사용 중일 때를 나타내는 파란색 표시등이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충전을 위한 USB 입력, 일시 정지/재생/건너뛰기 트랙 컨트롤, 블루투스 연결 표시등 및 표준 유선 헤드폰 출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완전 충전은 15시간의 무선 음악에 좋거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으로 조금 적습니다. 이 가격에, 당신은 밝은 고음이나 호황을 누리는 베이스에 대해 걱정할 것이지만, 대신, 린디 BNX-60 헤드폰은 듣기 쉬운 균형 잡힌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그들은 또한 그루브를 전달하고 보컬로 괜찮은 일을 합니다.

https://coupa.ng/cblXDI

 

LINDY BNX-60 - aptX가 포함된 Bluetooth 무선 능동형 소음 차단 헤드폰 -168132

COUPANG

www.coupang.com

 

12. Bose QuietComfort Earbuds

배터리 6시간(18시간 케이스포함) USB-C 345,700원

역사적으로, 보스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의 대부분은 온이어와 오버이어 디자인이었지만, 보스 콰이어트컴포트 이어버드는 전설적인 라인을 진정한 무선 이어버드의 비교적 새로운 세계로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보스는 충분히 가벼워서 우리는 한 번에 몇 시간 동안 듣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평균 출퇴근 또는 운동 세션(C QuietComforts는 땀과 내후성이 모두 있음)의 경우 사용에도 좋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한 번 충전한 후 6시간 동안 사용할 수있으며, 충전 케이스는 추가로 두 번 충전하여 총 18시간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괜찮지만, 동급 최고 수준은 아닙니다. 그리고 컴패니언 앱에서 몇 가지 기능과 컨트롤을 사용자 정의하고 우수한 노이즈 캔슬링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은 편리합니다. 보스 버즈가 전하는 열정과 흥분감은 전염성이 높습니다. 힘, 균형, 그리고 환상적인 역동성이 있다. 베이스 노트는 풀바디로 들리고, 깊이 들어가며, QuietComfort 이어버드는 많은 디테일을 짜낸다. 대체로, 보스 콰이어트컴포트 이어버드는 인상적인 음악성을 할 수 있는 훌륭한 만능이며 우수한 노이즈 캔슬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들은 이 수준의 어떤 라이벌과의 경기 그 이상입니다.

https://coupa.ng/cblXEu

 

쿠팡!

COUPANG

www.coupang.com

 

 

 

13. Bose Noise Cancelling Headphones 700

배터리 20시간 USB-C 600,000원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은 아니지만, 이것은 우리가 만난 가장 정교한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입니다. 보스의 최신 노이즈 캔슬링 오버이어 헤드폰의 다소 다루기 힘든 이름은 정확히 혀를 굴리지는 않지만, 헤드폰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 개선에 대한 회사의 최근 초점을 반영합니다. 700년대는 새로운 음향에서 새로운 디지털 신호 처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갖춘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모두 보스의 자체 NC 칩에서 실행됩니다. 그것은 8개의 마이크 시스템(소음을 취소하려면 6개, 음성 픽업을 위해 2개)과 선택할 수 있는 11개의 노이즈 캔슬링 강도(0-10에서)를 갖추고 있어 완전한 격리에서 완전한 투명도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0은 노이즈 캔슬링을 끄지 않습니다. 환경을 들을 수 있는 가벼운 베일인 반면, '10'은 가장 극단적인 수준의 사운드 차단을 나타냅니다. 어떤 환경에서 사용하든, 격리 효과는 헤드폰 한 쌍에서 경험한 것만큼 좋습니다. 핸즈프리 경험을 위해 음성 제어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며, 음악을 들을 때(결사실, 그들이 하도록 설계된 것) 소리는 대담하고 명확하며 선행적입니다. 위의 소니, B&W 및 젠하이저보다 적습니다. 보스는 이 700년대의 음파 품질이 4성급 QC35 II(아래에 열거됨)와 비슷하다고 주장하며, 우리는 동의할 것입니다.

https://coupa.ng/cblXFM

 

BOSE 노이즈 캔슬링 업무용 블루투스 헤드폰

COUPANG

www.coupang.com

 

 

14. Apple AirPods Pro

배터리시간 5시간(19시간 이상 케이스포함) 268,000원

 

가장 잘 들리는 소음 제거 인이어를 찾고 있다면, 소니 WF-1000XM3를 꼽습니다. 하지만 가장 가볍고, 가장 편안하고, 가장 끔찍하게 기술자 노이즈 캔슬링 인이어(그리고 당신은 애플 사용자)를 찾고 있다면, 에어팟 프로를 꼭 시도해봐야 합니다. 그들은 무선 연결 측면에서 완벽하게 작동하며, 노이즈 캔슬링은 매우 유능하며,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허용하여 완전히 분리되지 않는 헤드폰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투명성 모드가 있습니다. 맞춤형 타원형 실리콘 팁 덕분에, 프로는 대부분의 인이어 헤드폰보다 귀에 훨씬 덜 깊이 파고 압력을 가하여 일상적인 사용에서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달리기를 하는 동안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안전합니다. 현명하게 들리지만, 그들은 소니스의 펀치와 역동성이 조금 부족하지만, 모든 트랙, 심지어 품질이 낮은 트랙에서도 잘 작동하는 풍부하고 느긋한 성격에 반박합니다.

https://coupa.ng/cblXGY

 

Apple 2021 에어팟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맥세이프 호환

COUPANG

www.coupang.com

 

 

15. Bose QuietComfort 45

배터리시간 24시간 USB-C 326,750원

착용할 수 있는 무선 오버이어 헤드폰 세트를 원한다면, 출퇴근이나 책상에 노이즈 캔슬링을 배치하고 최대 24시간 동안 외부 세계를 크게 소멸시키고 싶다면, 보스 QC 45는 대부분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이 이야기의 끝이 될 것입니다. 음파적으로, 당신의 돈은 더 잘 살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소니 WF-1000XM4는 이 목록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그리고 좀 더 맞춤화된 노이즈 캔슬링 경험, 제거할 때 자동 일시 정지 기능 또는 사운드 EQ 조정과 같은 추가 기능을 원한다면, 다른 곳에서 쇼핑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승한 디자인 레시피를 고수하려는 성향을 이해하며, 그 태도는 또 다른 매우 호감이 가는 (클래스를 선도하지는 않더라도) QuietComfort 헤드폰을 만들어냈습니다.

https://coupa.ng/cblXIL

 

보스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헤드폰

COUPANG

www.coupang.com

 

16. Lindy BNX-80

배터리시간  35시간 마이크로USB 293,600원

 

린디는 노이즈 캔슬링 온이어 헤드폰으로 다소 뜨겁고 차가웠습니다. 이 회사의 최신 시도는 몇 년 전의 우수한 별 다섯 개짜리 BNX-60(이 페이지의 상단 근처)을 따르지만, 최근에는 2019년의 다소 실망스럽고 값비싼 BNX-100을 따릅니다. 린디는 BNX-80이 이 선조들 각각으로부터 최선을 다하고 부지를 능가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이 하는 것. 이런 종류의 예산을 위해 유능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찾고 있다면, 린디 BNX-80에 돈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괜찮은 만능 선수이고 그들의 일을 꽤 잘 합니다. 음향적으로, 그들은 최고는 아니지만,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즐길 것이라고 확신하는 편안한 따뜻한 청취 경험을 제공합니다.

https://coupa.ng/cblXJp

 

노이즈캔슬링헤드폰 LINDY BNX-80 무선 활성 노이즈 취소 헤드폰

COUPANG

www.coupang.com

17. Shure Aonic 50

배터리 20시간, USB-C 403,000원

 

Aonic 50과 함께, Shure는 한 번에 두 개의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야심찬 여정에 착수하고 있습니다. 이 헤드폰은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모두 제공하며 노이즈 캔슬링이 내장되어 있으며, 두 기술 모두 한 쌍의 슈어 오버이어 헤드폰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Shure Aonic 50은 깊은 끝에서 똑바로 뛰어들고 있습니다. 헤드폰은 소니, 젠하이저, 바우어스 & 윌킨스의 현재 동급 리더 위에 있으며, 모두 이러한 유형의 헤드폰에 대한 높은 기준을 설정했습니다. 라이벌만큼 콤팩트하게 접지는 않지만, 아오닉 50년대는 견고하고 세련되며 편안합니다. 현명하게 들리지만, Shure 헤드폰 한 켤레에서 바라는 것처럼 깨끗하고 균형 잡히고 투명합니다. 꽉 끼는 베이스는 특별한 하이라이트입니다. 노이즈 캔슬링은 2가지 선택이 가능한데 표준은 약간 미묘하고 맥스는 다소 공격적입니다 - 하지만 여전히 아오닉 50에서 좋아할 것이 많습니다.

https://coupa.ng/cblXKp

 

슈어 블루투스 헤드폰

COUPANG

www.coupang.com

18. KEF Mu3

배터리시간 9시간(케이스포함 15시간) 430,400원

 

KEF는 2013년부터 헤드폰 시장에 손을 대고 수년 동안 오버이어 모델과 인이어 모델을 모두 실험해 왔지만, 하이파이 대기업이 헤드폰 시장을 불태워두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은 공정합니다. 하지만 야심찬 Mu3와 함께 모든 것이 바뀔 수 있을까요? Mu3는 KEF 최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드이며 Apple AirPods Pro의 가치 있는 라이벌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통화 품질에 대해 약간의 걱정이 있으며, 성능에 대한 것은 부정적인 것으로 두드러지지 않지만, Mu3는 보스와 소니와 같은 이 수준에서 동급 최고의 라이벌의 음파 능력과 일치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KEF 브랜드 또는 특히 로스 러브그로브의 팬이고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자금이 있다면, 그들에게 기회를 줄 가치가 있습니다.

https://coupa.ng/cblXQY

 

진정한 무선 이어폰을 취소하는 KEF Mu3 소음

COUPANG

www.coupang.com

 

 

 

 

19. Sennheiser HD 450BT

배터리시간 30시간 USB-C 99900원

 

HD 450BT는 약간 평범해 보일 수 있지만, 젠하이저를 과소평가하는 것은 항상 현명하지 못하기 때문에 여기에서 증명한다. 중거리 가격을 고려할 때, 이것들은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훌륭한 배터리 수명과 견고한 노이즈 캔을 제공합니다. 소리도 좋고 매끄럽고 풍부하며 풀바디인 그들은 참여하기에 충분히 활기찬 수월한 청취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음색은 하단 끝을 향해 약간 왜곡되어 있으며, AKG N60NC와 같은 더 중립적인 라이벌이 할 수 있는 미드레인지 선명도를 희생한다. 그것은 모든 음악 팬의 손에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일부는 젠하이저의 겸손한 편견에서 호의를 찾을 것입니다.

https://coupa.ng/cblXTg

 

노이즈캔슬링 ANC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SPH-900 Pro

COUPANG

www.coupang.com

 

 

20. AKG Y600NC

배터리시간 25시간 USB-C타입 451,000원

 

AKG Y 시리즈 헤드폰은 일반적으로 파운드당 성능 비율과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거기에 있습니다. 우리가 의미하는 바를 보려면 AKG Y400만 보면 됩니다 - 콤팩트하고 저렴하며 성능 면에서 매우 인상적이어서 올해 상을 수여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Y600NC 특히 소닉 vim 활력 측면에서 같은 수준은 아니지만, 부드러운 승차감, 소닉 놀라움 청취 가능한 균형을 중시한다면, Y600NC 레이더에 있다는 것을 보증하기에 충분합니다. '정제' 당신의 책에서 '흥미' 능가하는 말이지요.

https://coupa.ng/cblXUu

 

 

일본정품 2. AKG 공식 스토어 AKG Y600NC WIRELESS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Bluetooth 5.0 SBCAAC 대응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